컨텐츠 바로가기

로고

사이트맵 열기

APP가이드

전체 상징

고객 센터

회원

APP가이드

상징 공유

고객 센터

회원

고객센터 에 문의하세요.

자주하는질문

[지원사업] 제출한 신청서 확인할 수 있나요? 열기

제출한 신청서는 

마이페이지 - 내가 지원한 사업 - 신청서보기

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1.




2.


3.


 

[지원사업] 신청서 작성 방법 열기

1. 전용 홈페이지 접속(PC/모바일)

2. 로그인/회원가입

3. 지원사업선택

4. 지원사업신청
5. 신청서작성(step1)
6. 신청서작성(step2)

7. 신청서작성(step3)

8. 신청서작성(step4)

 

[지원사업] 의사소통보조기구 지원 절차 및 일정관련 열기

  • 지원 절차 

온라인 신청  ► 서류 심사  ► 현장평가 ► 최종 심사  ► 기구 지원

 
  • 접수기간(온라인 신청 기간)

1차 : 2016년 11월 9일(월) ~ 12월 9일(금)

2차 : 2017년 3월 20일(월) ~ 4월 14일(금)

3차 : 2017년 7월 17일(월) ~ 8월 10일(목)


 
  • 서류심사 및 현장평가 기간   : 2016년 12월 ~ 2017년 1월  
 
  • 기구지원   : 2017년 2월 중순 ~ 


♦ 최종 기구 지원은 각 지역별 수행기관의 일정 및 기구 수급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 ♦
 

[지원사업] 다른 사람이 대신 신청을 해도 되나요? 열기

본인이 직접 신청이 어려운 분의 경우 보호자 등 대리인이 대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단, 하나의 계정으로는 하나의 신청서만 작성 가능하니
여러 명의 신청서를 한 분이 작성하실 경우에는 각각의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.

작성하신 신청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가 진행되오니 대상자의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 

[고객센터] 회원 탈퇴 열기

회원 탈퇴는 

마이페이지 ► 회원정보 ► 회원정보보기 ► 탈퇴 ► 탈퇴사유작성 및 확인

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탈퇴한 계정으로 재가입 원하시는 경우. 담당관리자(070-3114-0311~2)에 문의해주세요.

[지원사업] 지원 기구를 선택할 수 없나요? 열기

네.
본 지원사업은 경기도재활공학센터와 삼성전가 임직원의 재능기부로 개발한
보완대체의사소통(AAC)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태블릿PC를 지원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.

또한 서류심사에서 선정된 대상자에 한하여
현장평가 시, 각 기관의 교육받은 전문요원들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
필요한 이동 및 입력 보조장치를 선택, 맞춤으로 지원합니다.

 

[고객센터] 회원가입 시 아이디 입력 오류 열기

회원가입 시 아이디는 이메일을 사용합니다. 
(예. test@naver.com, test@daum.net, test@gmail.com 등)
  
*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추후 지원받은 AAC 앱 계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 

[지원사업] 지원대상 중 장애유형에 제한이 있나요? 열기

장애유형의 제한은 없습니다.

여러 가지 원인으로 구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어 의사소통보조기구의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[지원사업] 신청서 접수 확인 하기 열기


개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